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제품형별 토르크
건식 단판 전자 클러치 브레이크 | 토르크 범위 |
tmac形 오토갭장치부착 클러치 | 60~2000kgfcm 60~500 kgfcm(주문생산품) tmc-W(주문생산품) |
tmaf形 오토갭장치부착 클러치 | |
tmab形 오토갭장치부착 브레이크 | |
tmap形 오토갭 장치부착 C/B 통과축 유니트 |
60~1000 kgfcm (주문생산품) |
ttmau形 오토갭 장치부착 C/B 맞댐축 유니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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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mat形 오토갭 장치부착 클러치.브레이크 유니형 |
60~2000kgfcm 60~500 kgfcm(주문생산품) |
특징
- 초박형(超薄形) 콤팩트초박형(超薄形)에 소형 사이즈의 전자 클러치.브레이크이므로 기계의 합리화,소형화를 꾀;할수 있습니다.
- 확실한 작동 토크의 상승 및 소멸이 빨라 동작이 확실합니다.
- 자유로운 취부.취부용이 풀리, 스프로켓(sprocket)등에 직접 판스프링을 볼트로 조이는 방식이므로 기계에 맞는 자유로운 설계가 가능합니다.
- 高토크 타입의 시리즈화당사의TMC와 같은 사이즈로 高토크 실현[TMC-W]
- 백래시 제로아마추어는 판 스프링 구동방식이기 때문에 회전방향의 백래시가 없어 회전중에 소음이 없고 내진성도 뛰어납니다.
- 취부 바리에이션 풍부클러치의 필드는 볼베어링 지지형과 플랜지 취부형의 2종류가 있으며, 브레이크는 허브(hub)가 없는것과 외측허브와 내측허브의 3종류가 있으므로 취부 장소에 맞춰 선정이 가능합니다.
- 석면 프리 마찰재비석면 마찰재를 사용하기 때문에 석면규재가 있는 경우에도 안심하게 사용 하실 수가 있습니다.
- TMAC: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[標準形: 베어링 타입]
- TMAF: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 [標準形: 프랜지 타입]
- TMAB: 건식단판 전자 브레이크 [標準形]
- TMAP: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.브레이크 패키지[標準形: 통과축 타입]
- TMAU: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.브레이크 유니트[標準形: 맞댐축 타입 ]
- TMAT: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.브레이크 유니형
제품형별 상세설명
제품형 | 제품사진 | 제품사양 | 취급상의주의 | CAD도면 |
tmac形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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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map形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 브레이크 팩키지 |
ttmaf形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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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mau形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브레이크 유니트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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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mab形 건식단판 전자 브레이크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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tmat形 건식단판 전자 클러치 브레이크 |